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구매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고객센터

뒤로가기

스토리아엠 FAQ

+ MORE
  • [ ] 정보수정 >회원탈퇴 방법 안내입니다.


    로그인 -> 몰 상단 정보수정 클릭 -> 오른쪽 하단에 회원탈퇴 클릭 -> 완료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 [ ] 해외구매 >해외구매 안내입니다.


    현재 레베카밍코프 코리아는 해외 결제 및 배송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추후 해외 결제 및 배송이 가능하게 되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 [ ] 결제 >무통장 결제 안내입니다.


    결제계좌 : 기업은행 208-130662-01-037

    예금주 : 온플랜

     

    입금 후 고객센터( 02-379-2244) 또는 카카오톡 친구 등록을 통해 간편하게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 [ ] 배송 〉배송 관련 안내 사항입니다.

    스토리아엠 배송 관련 안내사항입니다.


    현재 스토리아엠은 로젠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당일 출고 상품은 오후 5시까지 결제하신 상품에 해당합니다.

    배송은 도서산간을 제외하고 당일 5시까지 결제 기준으로 거의 대부분 다음날 배송이 완료되고 있습니다.

    상품의 특성상 매장에서 배송이 되야하는 경우, 배송이 2~3 정도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 [ ] 배송 〉무료배송 안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님께는 무료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3만원 미만 구매 상품의 경우 배송비는 2,500원입니다.

  • [ ] 취소/반품/교환/AS 〉상품이 배송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일단 배송이 시작되면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제품을 받아보시면 확인 해보신 뒤, 그래도 취소하고 싶으시면 [마이페이지] >에서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 ] 취소/반품/교환/AS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는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 ] 취소/반품/교환/AS 〉교환, 반품 택배사는 어디이고,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반품/교환) 접수 시 로젠택배와 위탁 계약을 맺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취소/교환/반품 신청에서 교환/반품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신청하신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로젠택배 택배 기사님이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택배비는 전산 처리되므로 선불 지급하거나 동봉하지 마시고, 타 택배로 도착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교환택배비는 선결제이며, 고객님께서 직접 앱으로 접수 시 휴대폰으로 결제가능하나, PC상결제시 PC상 카드결제 진행해주셔야합니다.

    카드결제 어려울 시 02-379-2244로 연락 주시면 무통장입금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불량/오 배송으로 인한 반품 시 택배비는 스토리아엠에서 부담하며 반드시 로젠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타 택배회사를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 [ ] 취소/반품/교환/AS 〉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A/S 접수 방법 고객상담실  02-379-2244 또는 카카오톡 친구 등록을 통해 간편하게 문의 가능합니다.

  • [ ] 배송 〉배송지를 변경 하고 싶어요.

    배송이 시작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 전이라면 고객상담실 02-379-2244 또는 카카오톡 친구 등록을 통해 간편하게 문의 가능합니다.


  • [ ] 배송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장바구니를 통해 여러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합포장이 되지 않아 배송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 고객센터( 02-379-2244) 또는 또는 카카오톡 친구 등록을 통해 간편하게 문의 주시면 배송확인 후 누락된 상품을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


  • [ ] 배송 〉집에 사람이 없어서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취인 부재로 인하여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스토리아엠 고객센터( 02-379-2244)로 문의주시면 반송된 상품의 위치 확인 후 다시 배송해 드립니다.

    , 고객 부재로 반송된 경우 반송 및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 배송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

    스토리아엠의 배송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직접 방문 수령을 원하시는 분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센터 ☎ 02-379-2244 또는 카카오톡 친구 등록을 통해 간편하게 문의 가능합니다.


스토리아엠 In The Press

+ MORE

구매후기

+ MOR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